보증인대출 서류자격 모바일로 쉽게 확인

많은 분들이 금융 관련 정보에 관심이 있지만 정리된 것을 찾기는 쉽지가 않은데요. 보증인대출은 정부지원 무보증 서민대출 중 하나입니다.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고 개인 경제상황이 어려워지면서 고용도 많이 감소했습니다. 서민들이 체감하도록 경기가 점점 상황이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시기가 길어질 수록 사정이 어려워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더욱더 자금관리를 철저히 하고 현명한 판단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130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한도조회부터 승인심사를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들이 많습니다.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본인인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심사가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소액은 특별한 서류 준비 없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모바일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보증인대출 관련 내용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볼까요.

보증인대출 안내

비대면으로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자금을 쉽고 빠르게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소득이 낮고 안정적인 직장이 없는 서민의 경우 대출을 받기도 쉽지 않은데요.

아시는대로 1금융권에서 자금을 융통시키기 위해서는 높은 기준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많고, 그래서 고려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정부상품은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보증인대출 조건 확인하기

보증인대출 자격조건은 연소득이 4천만원 이하인 분이며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금융권을 이용하는 것보다 비교적 까다롭지 않은 조건과 승인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된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는 신용카드가 있으면 직장이 없어도 복잡한 서류심사 없이 승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규정에 따라 각 개개인의 한도 및 금리의 조건은 다를 수 있으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따로 없기 때문에 최대기간 5년 이내로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일상 뿐만 아니라 금융시장도 대부분 비대면으로 상품이용이 가능하도록 바꼈습니다. 은행을 직접 방문 없이도 비대면으로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보증인대출 상품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신속히 가능합니다. 해당 영업점에 방문하시거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앱으로 진행하신다면 앱 다운로드를 받으시고 상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 승인이 된다면 한도내에서 본인계좌로 상품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보증인대출 관련 상품을 이용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하네요.

살다보면 이렇게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수가 있는데요. 당장 돈이 급하더라도 너무 급하게는 빌리지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추후 상환할 때 생길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상환 금액을 알아보려면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이용한 금액이 소액일지라도 연체는 절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된다면 신용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대출제한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항상 좋은 하루되세요.

추가정보

혹시 급하게 생활자금등이 필요하다면 보증인대출 상품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오늘 말씀드린 정보에서 승인을 못받으셨다면 다른 방안을 알아보셔야하는데요.

326

다른 방법중 하나로써 이사이트에서 업데이트한 다른 상품을 참고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잘 맞고 조건이 충족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또다른 방법 중 하나는 대출나라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직접 은행을 가지 않고서도 24시간 언제든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