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대출 상품 총정리 (9등급도받는 소액대출)

소득이 적거나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반적으로 정부지원 상품의 경우 한도가 낮기 때문에 금융권을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요즘 경기 상황이 시간이 지나 갈수록 좋지 않아서 서민들의 여유도 조금씩 사라져만 가고 있습니다. 경기침체가 길어질수록 서민들도 계속 힘든만큼 어서 빨리 경기가 좋아졌으면 하는데요. 이런시기일수록 더 철저하게 돈관리를 하고 정확한 판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207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빠르게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만큼 요새는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 같은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서류 준비없이 모바일로 이용가능합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소득이 낮으면서 신용이 낮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일요일대출 입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관련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일요일대출 안내

만 20세 이상 개인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통의 경우 소득이 거의 없거나 안정된 직장이 없는 서민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생각하시는데로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기에는 요구사항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일요일대출 신청자격은?

국민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고 연소득이 3,500만 이하라면 신청가능합니다. 1금융권과 대비해 조건이 매우 양호하고 간편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소득증명원, 의료보험료 서류 등 복잡한 서류없이 심사가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영업점의 심사기준에 따라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가능하고 최대기간은 5년이내로 이용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이제는 온라인으로 모든 것들이 가능해진 시대가 되면서 대출시장도 그에 맞게 변화가 되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서 승인가능여부와 무서류로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온라인 시대인만큼 일요일대출 상품 심사를 받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방문없이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승인심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어플이 설치되지 않으신 분들은 일단 설치를 한 후에 본인인증 후 심사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승인조건이 만족이 된다면 본인계좌와 연동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정부지원상품인 일요일대출에 관한 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꼭 이렇게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승인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품을 진행하실때에는 필요한 정보들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빚이 너무 많아진다면 고통이 된다는 것 잊지마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달 청구되는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이자도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가기

그리고 대출한 금액이 소액이라도 절대 연체는 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연체이력이 남는다면 신용등급도 떨어지고 신용회복을 하는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혹시 추가로 더 원하는 정보가 있다면 해당 홈페이지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상품 안내

위 일요일대출 상품은 바이러스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서민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혹시 오늘 소개한 상품에 조건을 이용할 수 없다면 또다른 방안을 찾으셔야됩니다.

245

만약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분은 스마트폰 은행어플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찬찬히 다른 정보들도 확인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면 됩니다.

또한 각 금융사별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비대면으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실 수가 있으니 온라인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