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한도)

작년과 올초는 정말 소상공인들에게 힘든 시기였던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회복대출 관련 정보를 준비해봤어요.

글로벌 경기 회복과 더불어 경기회복에도 많은 기대감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황이 넉넉치 못한 서민들의 경우 더욱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판단으로 잘 버텨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시기일수록 자금관리를 잘하고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004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심사를 매우 간단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특별히 서류없이도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그래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국가에서 지원하는 회복대출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복대출 안내

서류가 필요없고 신용에 문제가 없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낮거나 무직자인 경우 대출조건이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생각하는대로 시중은행은 높은 요구사항으로 기준을 만족하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대부업체를 알아보면 신청과 절차는 간단한 반면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짙은 방법입니다.

회복대출 조건 확인

한도는 최저 30만원 이상이며 개개인마다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이 다릅니다. 혹시 기대출이 있다해도 부채비율이 너무 높지 않다면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으신분, 신용카드 1년이상 이용한 분이라면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규정에 따른 심사를 통해 차등적용되어 각자에게 지급이 되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기간은 5년이내이고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으니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일상 뿐만 아니라 금융업도 큰 변화가 온 것 같습니다.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 비대면으로 승인여부와 조회가 가능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회복대출 상품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무방문으로 온라인으로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통해 진행한다면 몇가지 정보 입력후 곧바로 담당자와 통화 후 승인여부가 결정납니다.

그렇게 승인이 된다면 계좌를 연동시켜서 상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을 위한 회복대출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살다보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급한 돈이 필요해도 필수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진행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갚아야할 비용 확인을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소액상품을 이용해서 매달 이자가 낮더라도 연체는 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만약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기고 추후 신용회복을 하는데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참고사항

위 회복대출 상품은 신용이 낮고 당일 목돈이 필요한 분들이 활용하기 딱 적합한 상품인 것 같은데요.

만약에 심사에 탈락해서 승인이 안되신다면 또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234

이사이트내에서 다른상품정보들을 보고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한 회복대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본인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별로 정리되어있는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원하는 정보를 추가로 얻는것도 좋습니다.

이처럼 직접 영업점에 방문없이도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들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으니 컴퓨터와 폰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