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대출 자격조건 및 기간 나이 금리

작년과 올초는 정말 소상공인들에게 힘든 시기였던것 같은데요. 오늘은 핸드폰대출 관련 내용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2021년에는 경기가 많이 풀리고 성장세를 이룰 거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서민들이 경기회복을 느낄수있도록 어서 빨리 상황이 좋아졌으면 좋겠는데요. 그런만큼 자금운용을 더욱더 철저하게 하고 금융정보에 대한 관심을 더욱더 가져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핸드폰대출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한도조회부터 신청까지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생체인증으로 본인인증을 매우 정확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은 특별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모바일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공인인증서 없이 본인인증도 가능하고 비대면으로도 쉽게 이용 가능한 핸드폰대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해요.

핸드폰대출 안내

따로 연체 기록이 없는 분이라면 소득여부와 관계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보통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낮으신 분은 대출을 받기도 쉽지 않지만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시중은행같은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려면 높은 요구사항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래서 차선책으로 생각하는 대부업체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높은 금리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핸드폰대출 자격조건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 근로자이면서 등급이 낮으신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기대출이 있어도 위 상품이 낮은 이자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환 목적으로도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으신 서민분들이라면 복잡한 서류없이 간단하게 심사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와 금리는 개인의 소득과 신용에 따라 조건이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으니 자유롭게 납부하시면 되고 기간은 5년이내입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스마트폰 시대,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금융시장 또한 대부분의 것들이 비대면화 되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 비대면으로 대출가능여부 조회 및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핸드폰대출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면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쉽고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라면 본인인증은 따로 하실 필요가 없고 앱다운로드 만으로 무서류로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승인이 실행되면 본인계좌를 통해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핸드폰대출 외 추가정보 안내

오늘 알려드린 핸드폰대출 상품의 경우 본인의 조건만 잘 맞다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오늘 언급한 대출 상품의 심사가 탈락이 된다면 다른 상품을 알아봐야할텐데요.

이 사이트의 이전 다른 상품소개글을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대출 외에도 본인의 조건에 부합하는 수많은 정보를 열람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른방법 중 하나로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은행을 가지 않고서도 24시간 언제든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이렇게 서민분들을 위한 핸드폰대출에 대한 정보들을 최대한 정리해봤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꼭 한번씩 있습니다. 금융 사고를 막기 위해서라도 곰곰히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핸드폰대출

그래야 추후 상환할 때 문제가 되는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매달 청구되는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이자도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가기

그리고 금액이 적더라도 절대 연체는 하지 마시길 바라는데요. 연체 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도 문제가 생길 수가 있고 추후에 대출 제한까지 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 잘 참고하시되 무리한 대출은 지양하시길 바래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