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창업자금대출 자격, 조건과 지원금 총정리

갑자기 소액을 이용하려고 할때 쉽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이번시간에는 금융상품 정보를 소개드리려고 주부창업자금대출 관련 정보를 준비를 했습니다.

해가 거듭되면 될수록 경제는 갈수록 어두워지고 있는 상황인데 올해는 조금씩 풀린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세계경제가 나아지면서 우리나라 국민들 또한 모두 체감을 할 수 있게 되면 좋겠는데요. 그만큼 우리 국민들이 마음을 다잡고 지출관리, 재정관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444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한도조회부터 승인심사를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승인심사를 매우 간단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서류준비 없이 간단히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주부창업자금대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상품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주부창업자금대출 안내

따로 연체 기록이 없는 분이라면 소득여부와 관계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보통 연소득이 낮거나 소득이 없으신 분들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래서 고려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주부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대상

주부창업자금대출 자격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으로써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연 20% 이내 높은 이자 금융상품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대환으로도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1년 이상 이용을 하셨다면 무직자라도 이용이 가능하고 소득증명원, 재직증명서 등 복잡한 서류 없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 및 최대한도는 영업점 자체적인 심사로 각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한도는 다를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최대기간은 5년이며 이 기간내에 상환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이제는 온라인으로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만큼 금융업계도 그 흐름에 맞춰 변화하고 있습니다. 영업점에 직접 가지 않고서 온라인에서 상품정보 및 승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부창업자금대출 상품 승인 심사를 받는 방법도 정말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무방문, 무서류로 스마트폰을 통해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에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하고 대출가능여부를 조회합니다.

대출이 승인된다면 본인계좌를 연결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정부지원상품인 주부창업자금대출 관련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봤는데요.

상품을 고를 때 위의 정보를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금융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필요정보는 항상 생각해두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빚이 너무 많아지면 그것이 곧 고통의 시작임을 잊지 않으셔야 합니다. 매달 갚아야할 이자를 조회해보시려면 인터넷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은 금액이 소액이라도 연체는 최대한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도 있고 추후 대출을 받을 때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주부창업자금대출 상품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소액이지만 이자가 낮고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때 주부창업자금대출 상품은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은데요.

만약에 위에 언급한 상품 심사가 어렵다면 다른 상품들을 찾아보셔야 하는데요.

249

조건이 안맞다면 본 사이트의 다른 상품글을 확인하시는 것도 한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해놓는다면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수시로 찾을 수 있겠습니다.

또다른 방법중 하나로 대출나라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처럼 비대면으로 은행에 가지 않고서 본인에게 잘 맞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