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금융권대출자격 무서류로 받을때 알아야할 정보 3가지

최근 금융위기가 다시 오는 것은 아닌가 하고 정말 걱정이 많은데요. 히 신용 등급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제2금융권대출자격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 신문이나 뉴스를 보면 어김없이 나오는 기사가 경제악화문제 인것 같습니다. 상황이 넉넉하지 못한 소득이 낮은 서민들의 경우 어려움이 점점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일수록 정부정책,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이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460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대출을 쉽고 빠르게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만큼 온라인으로 하는 비대면 사업이 크고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소액대출이라면 모바일어플로 서류 준비없이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포스팅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제2금융권대출자격 관련 정보입니다. 그럼 바로 상품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2금융권대출자격 안내

단기 대출 또는 소액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소득에 관계 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보통 연소득이 낮거나 소득이 없으신 분들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기준이 가장 높은 일반 은행등에서는 자금을 융통하는데 부결될 확률이 높고 어쩔수 없이 차선책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제2금융권대출자격 신청대상은?

위 상품은 정부지원 상품으로써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무직자분들이 대상자입니다. 시중은행을 이용하는 것보다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승인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된 스마트폰이나 1년이상 사용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시다면 직장이 없어도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규정에 따라 차등적용될 수 있으며 다주택자 및 고소득자라면 자격조건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가능하며 최대기간은 5년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이제는 온라인 시대가 되어서 모든 것들이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영업점에 직접 가지 않고서 온라인에서 상품정보 및 승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2금융권대출자격 상품 승인 심사를 받는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특별한 서류없이도 스마트폰만 있다면 24시간 신청이 가능한 간편상품입니다. 어플 다운로드 한 후 본인인증을 하고 가능여부 조회를 하면됩니다.

그리고 승인이 된다면 본인계좌로 연결해서 상품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있는 분들을 위한 제2금융권대출자격 관련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상품을 선택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금융 사고를 막기 위해서라도 곰곰히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도 상환을 못하면 온전히 본인에게 피해가 가기 때문에 상환계획은 철저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달 상환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는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이용한 금액이 소액일지라도 연체는 최대한 하지 않아야 합니다. 연체를 하게되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으며 추후 대출을 받을 때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건이 되시는 분은 잘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가정보 안내

오늘 소개한 제2금융권대출자격 상품은 본인의 조건만 맞다면 당일대출이 가능하기에 굉장히 편리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혹시 오늘 말씀드린 대출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방안을 찾으셔야합니다.

229

방안중에 하나는 본사이트에서 다른 상품정보글을 활용하는겁니다. 오늘 소개한 제2금융권대출자격 상품 말고도 수많은 상품을 볼 수 있어요.

그래도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은행을 직접 가지 않고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들을 찾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