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생계대출 상품 총정리 (모바일 무서류로 쉽고 빠르게)

소득이 없거나 직장이 없으신 분들은 대출을 받기 어렵습니다.오늘은 저신용자생계대출 조건과 부결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한국의 대규모 재정지출, 투자 등을 통해 경제가 회복될 것이라는 말은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소득이 낮은 서민들에게는 이런 경제상황들이 부담되고 어려움이 온몸으로 느껴지는게 사실입니다. 이런시기일 수록 돈관리와 재테크를 철저히 해서 현명하게 이겨나가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045

요즘에는 모바일어플을 통해 개인한도조회 및 승인심사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서 심사를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을 이용하신다면 모바일에서 서류없이 간편하게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소득이 낮은 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저신용자생계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관련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저신용자생계대출 안내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정말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보통의 경우 소득이 거의 없거나 안정된 직장이 없는 서민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생각하시는데로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기에는 요구사항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저신용자생계대출 신청자격은?

저신용자생계대출 자격조건은 연소득이 4천만원 이하인 분이며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20% 이내 높은 이자 금융상품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대환으로도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 또는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1년이상이라면 특별히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각 개개인의 신용과 소득에 따라 심사결정 되며 규정에 따라 추가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상품기간은 5년이내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대출시장에도 정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도 대출가능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저신용자생계대출 상품신청하는 방법도 매우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업점에 방문하시거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한 후 본인인증을 하고 가능여부 조회를 하면됩니다.

대출 조건이 맞춰지면 필요한 자금을 본인의 계좌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상으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저신용자생계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를 했습니다.

살다보면 자금이 급히 필요할 때가 꼭 한두번씩은 있을텐데요. 돈이 당장 급하더라도 여러가지 정보들도 잘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이므로 문제가 될 것은 미리 예방해야 합니다. 한달에 얼마를 갚아야하는지 확인하시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소액상품을 이용하시더라도 연체를 하시는 것은 삼가하셔야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등급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대출제한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자생계대출 상품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때

오늘 알려드린 저신용자생계대출 상품은 본인의 조건만 충족되면 당일대출도 가능해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은데요.

혹시 본인의 조건과 맞지 않아 심사 탈락이 되셨다면 또다른 방법을 찾으셔야합니다.

072

다른 상품을 찾으실때에는 본사이트 다른글보기를 통해서 또다른 정보를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정보들도 많으니 조건 잘 확인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취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잘 정리된 금융사 공식 사이트에 방문후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렇게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하니 폰과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