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완벽정리(종류,금리,한도,서류)

요즘 힘든시기를 겪으면서 돈을 빌리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특히 급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신청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대출은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가 바뀌고 시간이 지나면서 경기가 점점 풀릴 거라는 말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까진 체감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상황이 넉넉치 못한 저소득층 국민이라면 이런 시기를 버티기가 더 힘들텐데요. 이런 시기일수록 자금관리를 잘하고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075

요즘에는 휴대폰어플로 한도조회 및 승인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매우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모바일앱을 통해 간단히 승인심사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제가 확인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관련 설명 및 정보를 자세히 설명 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그럼 관련 내용을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안내

정부지원으로 인해 낮은 부담으로 쉽고 빠르게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소득이 거의 없거나 신용이 낮은 서민분들은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대구 낮은이자 같은 금융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연간소득액이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직접적인 소득활동이 필요하며, 직장인은 4대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어야하며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상 및 자격조건

위 상품은 정부가 지원하는 금융상품으로써 낮은 소득 서민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비교적 낮은 이자, 낮은 신용이더라도 까다롭지 않게 상품을 승인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본인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으신분 또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특별히 복잡한 서류없이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와 금리는 개인의 신용에 따라 차등적용 될 수 있으며 금리 및 수수료를 포함하여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상품이용기간은 최대 5년이고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으니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이제는 온라인 시대로 바뀌면서 대부분의 것들이 비대면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직접 은행에 가지 않고 대출가능상품 및 심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면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에 방문을 직접하지 않고 모바일앱, 사이트를 통해 간편 접수 가능합니다. 모바일 다운로드를 받고 앱을 활용한다면 상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승인이 된다면 계좌를 연동시켜서 상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간단히 정부에서 지원하는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에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고 해도 조건, 이자등을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야지 추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미리 예방할 수 있겠습니다. 한달 갚아야할 이자를 계산하시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 활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소액을 이용해서 이자가 적어도 연체는 절대 안하셔야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으면 추후 대출제한이 될 수도 있고 신용회복에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항상 희망 잃지 마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기타 참고사항

위 소개해드린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은 타금융권은행보다 승인이 빠른 것 같아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네요.

만약에 심사에 탈락해서 승인이 안되신다면 또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163

이 상품이 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본사이트내 다른 상품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 언급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 외에도 수많은 다른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하니 폰과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