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8등급대출 조건 및 자격정리 한눈에 보기

개인사업자분들, 무직자의 경우 급한 자금을 필요할 경우가 많을텐데요.오늘은 신용8등급대출 조건과 후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올해들어 경기가 조금 풀릴것이다라고 이야길 하지만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말할것도 없이 부족합니다. 특히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하루하루 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런시기일수록 정부가 지원하는 금융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더욱 관심을 가져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343

최근에는 모바일로 한도조회 부터 신청까지 쉽게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간편하고 정확하게 모바일을 통해 본인인증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특별한 서류 없이도 승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소액 마이너스대출로 직업이나 소득 조건 없이 이용이 가능한 신용8등급대출 상품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좀더 자세히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8등급대출 안내

주거래요건에 충족이 된다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적거나 무직자의 경우 대출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시중은행같은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려면 높은 요구사항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래서 고려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 대부분이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나온것이기때문에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신용8등급대출 자격조건

신용등급은 낮아도 되며 소득수준은 최소 연 600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을 이용할 때보다 까다롭지 않은 조건과 높은 승인율로 간단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과도한 신용카드 사용기록 또는 연체가 없다면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심사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영업점 자체적으로 심사를 진행할텐데 개인마다 한도 및 금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의 최대기간은 5년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기 때문에 상환을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온라인 시대인만큼 대부분의 것들을 비대면으로 할 수 있게 되었고 금융시장 또한 그에 맞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상담사와 직접 상담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상품정보와 승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 시대인 만큼 신용8등급대출 상품 신청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요즘에는 무방문, 무서류로 스마트폰을 통해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1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의 경우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승인이 된다면 본인계좌를 기입하여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신용8등급대출에 대해 정리하면서 관련내용, 조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살다보면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때가 있을텐데요. 승인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달에 얼마씩 상환해야하는지도 체크하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추후 상환시 문제가 생기지 않게 상품심사 전에도 항상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한달에 얼마를 갚아야하는지 확인하시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이용한 금액이 적더라도 연체는 최대한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연체를 하게되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으며 추후 대출을 받을 때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신용8등급대출 상품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위 상품이 필요하시다면 본인의 조건이 부합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하시고 신용8등급대출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지만 말씀드린 상품과 본인의 조건이 안맞아 심사탈락이 될수도 있는데요.

401

다음 방법중 하나로 이 사이트에서 다른글보기를 하는겁니다. 즐겨찾기를 해놓는다면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수시로 찾을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직접 은행을 거치지 않아도 앉아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폰과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