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대출 조건 및 개인별 한도 확인

신용 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분들은 1금융권 대출을 받기 어려우실겁니다.고금리로 가계 경제 유지에 고통을 받고 계신 분들이 이용하면 금리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해가 바뀌고 시간이 지나면서 경기가 점점 풀릴 거라는 말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까진 체감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소득이 낮은 국민들은 정말 힘든 시기를 버티고 있는것 같은데요. 이럴 때일수록 재테크를 더욱더 효율적으로 하면서 금융정보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522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간단하고 정확하게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해서인데요. 소액이라면 특별히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는데요. 혹시 신용보증기금 대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끝까지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봐요.

신용보증기금 대출 안내

타금융권의 높은 이자가 부담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체로 안정된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없으신 경우 대출조건이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시중은행같은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려면 높은 요구사항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래서 차선책으로 생각하는 대부업체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높은 금리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신용보증기금 대출 대상 알아보기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 근로자이면서 등급이 낮으신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시중은행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승인율이 더 높아 쉽고 간단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고 사용실적이 1년이상이라면 소득증명원, 재직증명서등과 같은 복잡한 서류 없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와 금리는 소득과 신용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서민들을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다주택자와 고소득자분들은 제외가 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가능하고 최대기간은 5년이내로 이용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스마트폰 시대,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금융시장 또한 대부분의 것들이 비대면화 되고 있습니다.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도 대출가능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신용보증기금 대출 상품 승인신청을 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해당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신청 접수가 가능한데요. 모바일로 매우 간편하게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서류 없이 본인인증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이 되신다면 본인계좌를 연결해서 필요한 곳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신용보증기금 대출 상품외 나와 맞는 상품찾기

오늘 소개드린 신용보증기금 대출 상품은 당일 급전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만약 오늘 얘기드린 상품을 이용할 수 없을시에는 또다른 방법을 찾아봐야하는데요.

만약 조건에 맞지 않은 분은 본사이트내 다른 글을 활용하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나에게 맞는 정보를 쉽게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각 금융사의 정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정보를 더 얻는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특정한 상품외에는 대부분의 상품들이 온라인에서 조회와 가입이 가능하니 온라인을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결론

이상으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신용보증기금 대출 관련된 정보 및 조건을 알아보았습니다.

살다보면 금전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꼭 있는데요. 상품 진행하기전에 본인의 사정, 조건을 잘 확인하시는 것 정말 중요합니다.

314

추후 상환할 때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미리 잘 체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달 이자가 얼마가 나올지는 대출 이자 계산기 등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자가 아무리 소액이더라도 연체는 하지 마셔야 됩니다. 만약 이력이 남게 되면 신용이 떨어질 수 있고 추후 대출제한도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