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쉬운곳 찾는방법 3가지와 주의사항

카드 빚이 많거나 당장 현금이 부족할 때 돈을 빌릴 수 있는 곳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정보를 소개드리려 하는데 필요하신 분 끝까지 잘 참고하세요.

작년에는 정말 힘든 한해였지만 올해는 점점 경기가 풀린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가 갑자기 좋아지지는 않겠지만 이런 어려운 시기가 빨리 지나가면 좋겠는데요. 이렇게 급락하는 경제위기속에서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은행권 이용은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471

최근에는 모바일앱에서 한도조회부터 신청이 쉽고 빠르게 가능한 소액대출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생체 인증을 통해서 심사를 매우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필요한 서류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그래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국가에서 지원하는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정보 살펴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안내

서류나 방문 없이 당일 빠른 심사로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낮으신 분은 대출을 받기도 쉽지 않지만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기준이 가장 높은 일반 은행등에서는 자금을 융통하는데 부결될 확률이 높고 대부업체들은 간소화된 절차대신에 금리가 높아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는데 정부지원 상품은 대부분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되는것이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자격조건 및 대상

근로기간이 짧아도 총 3개월 이상 근무를 하셨다면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이자가 낮고 승인율이 높아 내집마련, 사업을 위한 목돈 등 다양한 곳에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니다.

본인 명의로된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했다면 직장이 없어도 이용 가능하며 재직증명서, 소득증명원, 급여이체, 의료보험료 납부내역 등과 같은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각 개인마다 한도가 다를 수 있고 고소득자 또는 다주택자라면 자격조건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상환 기간은 5년이내이며 상환 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분할 및 만기일시상환 방법이 있습니다.

신청방법

이제는 비대면 시대가 된 만큼 금융업계의 상품들도 온라인으로 이용가능하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지점에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출가능여부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상품 승인 심사를 받는 방법도 매우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영업점으로 방문하지 않고도 접수가 가능한데요. 소액 대출이라면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 본인정보인증 후 복잡한 서류 없이 무서류로 대출도 가능합니다.

조건이 충족된다면 빠르게 승인처리를 받을 수 있고 본인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비상금이 필요한 서민분들을 위한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관련 내용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살다보면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때가 있을텐데요.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고 해도 조건, 이자등을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추후 상환시 생길 수 있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달마다 갚아야할 상환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금액이 적더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연체이력이 쌓이면 신용도가 떨어지고 신용도를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승인받을 수 있는지 준비 잘하시고 가장 좋은 조건으로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승인 받으시길 바랄게요.

추가사항 안내

본인이 당일 급전이 필요하다면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상품 잘 참고해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만약에 심사에 탈락해서 승인이 안되신다면 또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215

스마트폰으로 시중은행 기본앱을 활용하여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외에도 본인의 조건에 부합하는 수많은 정보를 열람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은 대출나라 사이트를 활용해서 원하는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이렇게 은행을 거치지 않고도 앉아서 간단하게 본인에게 맞는 상품들을 찾을 수 있으니 활용을 잘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