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과다조회대출 자격조건 대상 한도 금리이용방법

최근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 많은 분들이 금융에 관심을 가지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사금융과다조회대출 관련 정보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올해 경기가 풀린다고 전망하지만 서민들은 전혀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지갑사정이 좋지 않습니다. 월급이 적은 서민들도 경기회복을 체감할 수 있도록 어서 힘든시기가 지나가면 좋겠는데요. 이런 시기에는 돈관리를 더욱더 철저하게 하고 금융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339

최근에는 휴대폰어플로 쉽고 빠르게 승인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스마트폰의 생체 인증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보다 정확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은 모바일어플을 통해 서류준비 없이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금융과다조회대출 관련 정보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사금융과다조회대출 안내

주거래요건에 충족이 된다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없는 서민의 경우에는 특히 대출을 받기가 더 힘든데요.

생각하시는데로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기에는 요구사항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사금융과다조회대출 신청대상

위 상품은 정부지원상품으로써 낮은 소득의 서민도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시중은행에 대비해 승인율이 높고 신용등급이 낮아도 이용할 수 있는 서민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사용실적이 1년이상 있다면 소득이 없어도, 복잡한 서류를 준비 하지 않아도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영업점 규정에 따라 차등적용되어 지급이 될 수 있습니다.

최대 상품이용기간은 5년이내이며 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으므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대출시장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서도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 및 심사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이 나왔는데요.

사금융과다조회대출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면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무방문으로 홈페이지 또는 해당 영업점에서 승인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앱을 다운로드했다면 상담정보, 필요서류를 준비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승인이 되면 한도 내에서 본인계좌로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사금융과다조회대출 관련 상품을 이용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하네요.

살아가다보면 자금이 급히 필요할 때가 꼭 있는데요.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고 해도 조건, 이자등을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추후 상환할 때 문제가 되지 않도록 미리 체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달마다 갚아야할 비용 확인을 위해서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자가 아무리 소액이더라도 연체는 하지 마셔야 됩니다. 만약 이력이 남을경우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추후 대출제한까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다른 상품 찾는 방법

오늘 소개해드린 사금융과다조회대출 상품의 경우 급한 목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혹시 오늘 언급한 정부지원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으신다면 또다른 상품을 알아봐야하는데요.

372

본 사이트의 다른 글 보기를 활용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 외에도 많고 다양한 정보들을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 중 하나로는 금융사 공식 사이트 또는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비대면으로 본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