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대출 무서류로 받을때 알아야할 정보 3가지

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많은 분들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보증대출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작년은 경기가 좋지 않았지만 올해는 경기침체에서 다소 회복한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가 좋아지지 않는다면 저소득층 서민의 경우에는 더욱더 힘들 수 밖에 없을텐데요. 이런 시기일수록 더욱더 돈관리를 철저히 하고 금융상품에 관심을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220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개인한도조회부터 승인심사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바일 본인인증을 통해 심사를 매우 간단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서류 준비없이 모바일로 이용가능합니다.

오늘은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보증대출 관련 꿀팁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위 상품에 관련된 정보를 살펴볼게요.

보증대출 안내

신용등급이 낮은데 이자의 부담을 덜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적고 직업이 없는 서민은 대출을 승인신청을 받기가 쉽지 않은데요.

일반 은행에서 자금을 융통하기에는 기준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고려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가 간단한 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보증대출 조건 확인하기

자격조건은 금융상품에 문제가 없으신 저소득 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원상품입니다. 카드 연체가 많아서 문제가 많으신 분이 아니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 또는 신용카드가 있으시다면 소득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업점 규정에 따라서 각개인마다 최대한도 및 금리 조건이 다를 수 있으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상환최대이용기간은 5년이며 1년단위로 선택을 자유롭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이젠 모든 것들이 온라인으로 가능해지고 있는 만큼 대출업계도 그 변화의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출가능여부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보증대출 상품 신청방법도 매우 쉬우면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에 직접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사이트, 스마트폰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긴급하게 필요할 때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간편인증을 통하면 당일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조건과 본인의 조건이 잘 부합되는지 판단하셔서 상품을 잘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보증대출 상품에 승인을 받기힘들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보증대출 상품의 경우 급한 목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혹시 오늘 말씀드린 대출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방안을 찾으셔야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에 심사탈락됐다면 본사이트내에 다른 상품을 참고하시는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정보들이 많으니 꼼꼼히 잘 확인하셔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고르면 되겠습니다.

또한 잘 정리된 금융사 공식 사이트에 방문후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렇게 직접 은행을 가지 않고서도 24시간 언제든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은 정부지원상품인 보증대출에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상품을 선택하실때 위의 내용을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본인에게 잘 부합하더라도 필수정보는 꼼꼼히 체크하시고요.

494

미리 체크를 잘해둬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될 것을 예방할 수 있겠습니다. 달마다 갚아야할 상환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자가 아무리 적어도 연체는 하시면 안됩니다. 연체가 쌓이게 되면 대출제한이 걸릴 수도 있고 신용회복을 하는데에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 잘 참고하시되 무리한 대출은 지양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