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시리즈 전과목 SET 3-2 정답지 다운로드

백점 시리즈 전과목 SET 3-2 정답지

백점 시리즈 전과목

[백점 국어]

1. 개념북: 백점 국어는 교과서에 있는 개념, 어휘, 문법, 읽기, 쓰기, 듣기•말하기 등 다양한 학습 요소를 정리 하여 개념 학습, 어휘•문법 학습, 독해 학습을 쉽고 알차게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교과서 개념 학습으로 단원 학습 목표를 익히고, 교과서 어휘∙문법 학습으로 국어 지식을 넓히며, 교과서 독해 학습으로 교과서 지문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2. 평가북: 단원에서 꼭 나오는 중요한 문제만 엄선한 단원 평가로 수시 단원 평가에 대비하고, 학교에서 제시하는 실제 수행 평가과 유사한 형태의 문제로 수행 평가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백점 수학]

1. 개념북: 개념 학습-문제 학습- 응용 학습의 3단계 개념 학습으로 여러 출판사의 핵심 유형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 평가북: 수시로 치러지는 수학의 학교 평가에 대비하여 수행 평가, 기본/심화 단원 평가로 학교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백점 사회]

1. 개념북: 스스로 공부 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30일 진도에 맞추어 계획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2. 평가북: 묻고 답하기, 단원평가, 수행평가 등 학교 시험에 최적화된 다양한 유형의 평가 문제로 학교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백점 과학]

1. 개념북: 내 학교의 교과서가 어느 출판사라도 개념북 안에서 핵심 개념을 학습하고, 교과서별 대표 실험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평가북: 다양한 유형의 단원 평가, 수행 평가로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특별부록 증정]

서술형 평가 문제집(국어, 수학, 사회, 과학)

[백점 시리즈 모바일 강의]

QR코드를 찍으면 백점 시리즈의 모든 학습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례

SET 제품 구성

· 백점 국어 3-2

· 백점 수학 3-2

· 백점 사회 3-2

· 백점 과학 3-2

· 특별부록-서술형평가문제집(국수사과) 3-2

22)백점세트부록_서술형평가3-2 정답.pdf
1.1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