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대출 이란? 자격조건 및 한도정리

시기가 어려워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묻지마대출 관련된 포스팅을 안내드릴까 합니다.

요즘 뉴스를 보면 경기는 날이갈 수록 악화되고 있다고 하고 서민들 지갑은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경기침체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낮은 소득의 서민들은 정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그런만큼 우리모두 이런 시기를 잘 이겨내는 한해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묻지마대출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쉽게 한도조회부터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을 간단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스마트폰어플을 통해 서류없이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제가 확인한 묻지마대출 관련 설명 및 정보를 자세히 설명 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묻지마대출 안내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하고 사금융권에서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생활자금이나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없는 서민의 경우에는 특히 대출을 받기가 더 힘든데요.

높은 요구사항을 가진 일반적인 은행에서는 자금을 융통하는데 있어 기준에 못미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체를 찾아보면 절차는 다소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묻지마대출 대상 알아보기

기본적인 신청자격은 연소득이 3500만 이하이면서 소득이 낮으신 서민들이라면 신청할 수있습니다. 신용등급이 크게 낮지 않다면 비교적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연체기록 또는 금융문제가 있는 분이 아니라면 소득이 따로 없어도 복잡한 서류 없이 승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개개인의 신용과 소득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고 금리 또한 규정에 따라 차등적용될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최대 5년이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내에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온라인 시대가 되면서 금융업계의 상품들 대부분이 비대면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바뀌고 있습니다. 직접 은행을 거치지 않아도 대출승인여부를 쉽게 확인이 가능한 상품들이 나왔는데요.

묻지마대출 상품 승인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무서류, 무방문으로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간편대출인데요. 24시간 콜센터도 운영한다고 하니 문의에도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렇게 승인이 되신 분들은 본인계좌를 연결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묻지마대출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정리해봤는데요.

상품을 고를 때 위의 정보를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들을 잘 체크하신후에 진행하시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야지만 추후에 상환할 때 문제가 되는 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겠죠. 매달 이자가 얼마인지 궁금하시다면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액을 이용하더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도도 떨어지고 신용도를 회복하는데에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추가정보 안내

본인의 신용 조건이 좋지않거나 당일 급전이 필요할 때 묻지마대출 상품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만약에 오늘 언급한 상품의 승인 심사에 탈락된다면 또다른 상품을 찾으셔야합니다.

묻지마대출

본 사이트에서 다른글 보기를 하여 다른 상품들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묻지마대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본인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중 하나로는 금융사별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렇게 직접 영업점에 가지 않고 온라인에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는 것이 가능하니 온라인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