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추가대출조건 및 서류정리

금융상품을 이용하려고 할때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점은 한도와 신용 등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그래서 준비한 무직자대출 관련 포스팅입니다.

해가 바뀌며 올해는 경기가 좀 풀린다는 얘기가 있지만 아직까지는 체감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경기가 쉽게 나아지지는 않듯이 그 시기를 모두 잘 버티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그럴수록 정부가 하려고 하는 정책과 금융정보에 대한 정확한 정보 및 판단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110

요즘에는 모바일로도 본인인증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신용도 조회가 바로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승인심사를 매우 간단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서류 준비없이 모바일로 이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대출 관련 어떤 자격사항이 필요한지, 서류는 무엇을 준비해야되는지, 한도는 얼마인지 등에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그럼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대출 안내

만 20세 이상 개인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거의 없거나 무직자의 경우에는 대출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제1금융권에서 자금을 융통시키려면 위해서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대부업체를 찾아보면 절차는 다소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의 경우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 상품이므로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무직자대출 신청조건

근로기간이 짧아도 총 3개월 이상 근무를 하셨다면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혹시 기대출이 있으면 대체를 하여 활용할 수도 있는 대환 상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사용실적이 1년이상 있으시다면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승인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업점 규정에 따라 각 개개인의 한도 및 금리의 조건은 다를 수 있으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품기간은 5년이내로 이용가능하고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습니다.

신청방법 안내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일상 뿐만 아니라 금융시장도 대부분 비대면으로 상품이용이 가능하도록 바꼈습니다. 은행에 가서 상담사와의 상담없이 비대면으로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심사를 받는 것도 가능해졌는데요.

비대면 시대인 만큼 무직자대출 상품신청하는 방법도 매우 간편하고 쉬운데요. 바로 스마트폰에서 무직자대출 상품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신청하면 되는데요. 모바일 앱을 빠르게 설치한 후에 본인인증을 간단하게 하고 대출가능여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승인이 되면 본인계좌를 활용해서 필요한 곳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나와 맞는 상품 찾기

오늘 소개드린 무직자대출 상품은 당일 급전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혹시 오늘 언급한 정부 지원 상품에서 심사 탈락이 되었다면 다른 방법을 찾으셔야 합니다.

조건이 안맞다면 본 사이트의 다른 상품글을 확인하시는 것도 한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잘 정리된 각 금융사 공식 사이트에 방문후에 추가로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또한 각 금융사의 정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정보를 더 얻는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비대면으로 나에게 맞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으로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무직자대출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정리해봤는데요.

살다보면 이렇게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승인을 빠르게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러 관련 정보들을 확인하고 필요한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406

그래야지 추후에 상환할때 문제가 되는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상환비용 확인을 위해서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소액이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만약 연체이력이 남으면 신용도에도 문제가 생길 수가 있고 신용회복을 하는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좋은 조건으로 잘 활용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