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문 대출 당일 가능여부와 한도조회

고금리 대출을 받고 계신 분들은 이자 때문에 고통받고 계실텐데요.그래서 오늘은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무서류 당일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년에는 경기가 작년에 비해 많이 풀리고 다시 성장세를 이룰 것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지만 그때까진 잘 버텨야할 것 같습니다. 특히 소득이 낮은 서민들의 경우 이러한 경제상황을 버티기가 정말 쉽지는 않을텐데요. 이런 시기일수록 더욱더 철저하게 자금관리 및 재테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350

최근에는 스마트폰앱으로 한도조회 및 승인신청까지 가능한 소액대출상품들이 많습니다. 간편하고 정확하게 모바일을 통해 본인인증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1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서류 준비없이도 간편하게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소득이 낮으면서 신용이 낮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무방문 대출 입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해요.

무방문 대출 안내

정부지원을 받음으로써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비상시에 목돈을 활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통, 무직자이거나 신용등급이 낮다면 대출조건이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시중은행은 높은 기준으로 인해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체들은 간소화된 절차대신에 금리가 높아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는데 정부지원 상품은 대부분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되는것이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무방문 대출 자격요건은 어떻게 될까?

무직자 또는 미취업 청년들을 위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낮은 이자로 빌릴 수 있기에 기존 대출이 있다면 청산을 목적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소득증명원, 의료보험료 서류 등 복잡한 서류없이 심사가 가능합니다.

최대한도 및 금리는 각 영업점 규정의 자체심사에 따라 조건이 차등적용될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최대 5년이내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상환은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방법 안내

비대면 시대가 오면서 일상 뿐아니라 금융업계에서도 모든 것들이 비대면화 되고있습니다. 영업점에 가서 상담사와 직접 대면하지 않고서도 온라인에서 무서류로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무방문 대출 상품 신청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비대면으로 스마트폰앱을 다운받아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00만원 50만원 같이 소액이라면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당일 대출도 가능합니다.

대출이 승인된다면 필요한 자금을 본인의 계좌와 연결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다른 상품 안내

오늘 소개해드린 무방문 대출 상품은 저신용, 무직자인 분들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조회를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오늘 언급한 대출 상품의 심사가 탈락이 된다면 다른 상품을 알아봐야할텐데요.

이전에 올렸던 다른상품글을 참고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중에서 본인의 상황에 적합한 상품을 살펴보고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별 홈페이지에 방문 후 원하는 정보를 추가로 더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이처럼 직접 은행을 가지 않고서도 본인의 조건에 부합하는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상으로 자금이 필요한 서민분들을 위한 무방문 대출 관련글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살다보면 자금이 급히 필요할 때가 꼭 한두번씩은 있을텐데요. 승인을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이 급하다고 너무 빠르게 진행하면 좋지 않으니 대출을 할때엔 잘 체크해야합니다.

247

그래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이자를 알아보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이용한 금액이 소액일지라도 연체는 최대한 하지 않아야 합니다. 연체 이력이 남으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고 추후 대출 제한까지 생길 수가 있습니다.

위의 정보 잘 활용하셔서 원하시는바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