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대출 자격 및 장점 한눈에 살펴보기

많은분들이 금융정보 찾기를 힘들어 하시는 것 같아 오늘은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동시대출 관련 정보를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해가 거듭될 수록 경기는 침체되고 우리같은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말할것도 없이 부족해 지고 있습니다. 특히 소득수준이 높지 않은 서민들한테는 이런 상황을 버티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이런 경기가 좋지 않은 시기일 수록 정말 현명하게 잘 넘기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180

최근에는 스마트폰앱으로 한도조회 및 승인신청까지 가능한 소액대출상품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생체인증으로 본인인증을 매우 정확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필요한 서류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자금을 빌리기가 어렵지만 최대한 이해가 쉽도록 동시대출 관련 정보를 소개드릴테니 끝까지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동시대출 안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이 없는 무직자 또는 신용이 낮은 서민이라면 대출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일반 시중은행에서 자금을 빌리기에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고려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동시대출 신청대상

만 20세 이상 신용평가 기준에 문제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신청가능합니다. 비교적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대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본인명의로 된 스마트폰이나 1년이상 사용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시다면 직장이 없어도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개인의 소득 및 신용상태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상품이용기간은 최대 5년이며 1년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므로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온라인 시대가 되면서 일상에서의 편리함 뿐만 아니라 대출시장에서도 그 흐름에 맞춰 변화하고 있습니다. 직접 지점에 가지 않고 대출 가능여부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동시대출 상품 신청은 매우 쉽고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어플로 신청 및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모바일만 있다면 간편하게 앱을 다운로드 받고 상품을 쉽고 빠르게 승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인이 된다면 본인계좌로 연결해서 상품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동시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상품을 진행하실때 매달 상환여부 등을 잘 확인해두셔야 합니다.

추후 상환시 문제가 생기지 않게 상품심사 전에도 항상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매달 갚아야할 이자를 조회해보시려면 인터넷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품을 이용한 금액이 소액이라도 연체는 절대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만약 이력이 남으면 등급이 떨어질 수 있고 회복을 하는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좋은 조건으로 잘 활용하시길 바랄게요.

추가사항 안내

동시대출 상품의 경우 목돈이 급하게 필요할때면 언제든지 유용하게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상품과 본인의 조건이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364

만약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이사이트내 다른 상품글을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동시대출 상품 외에도 여러 상품들이 수시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또한 각 금융사의 정식 웹사이트 에 방문하여 추가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정보를 비대면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비상금이 필요하다면 온라인을 잘 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