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저축은행 자격, 신청방법등 비교정리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 많은 업종에서 피해를 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동부저축은행 관련 정보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해가 바뀌고 시간이 지나면서 경기가 점점 풀릴 거라는 말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까진 체감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소득수준이 낮은 분들의 경우에는 이런 시기를 버티는 것이 더 힘들 것 같은데요. 이런시기일수록 정부가 지원하는 금융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더욱 관심을 가져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075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가 좋습니다.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본인인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심사가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소액의 경우 스마트폰앱을 통해 서류준비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소득과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동부저축은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동부저축은행 안내

급전이 필요하신 분, 생활자금이 급하게 필요하신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업이 없거나 신용이 낮은경우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1금융권에서는 목돈 빌리기에는 기준이 높아 소득 및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책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정부상품은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합니다.

동부저축은행 신청자격

3개월안에 금융 상환에 문제가 없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체적으로 승인율이 높고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환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 혹은 신용카드가 있으시다면 복잡한 서류 없이도 낮은 이자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고한도 및 금리는 심사를 거쳐 각개인마다 차등적용이 되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으므로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일상 뿐만 아니라 금융시장도 대부분 비대면으로 상품이용이 가능하도록 바꼈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출가능여부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동부저축은행 상품 승인 신청을 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해당 금융기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어플을 통해서 간단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한 후에 몇가지 정보를 제출하면 대출상담사 면담을 통해 심사여부가 결정됩니다.

그렇게 승인이 된다면 계좌를 연동시켜서 상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오늘 소개한 동부저축은행 상품은 급한 목돈이 필요할 때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하지만 혹시 오늘 말씀드린 대출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방안을 찾으셔야합니다.

다른 방법중 하나로 본사이트에서 다른 글들을 확인하시는 겁니다. 다른 상품정보들도 많으니 조건 잘 확인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취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다른 방법으로 잘 정리된 금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추가정보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직접 영업점에 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오늘은 동부저축은행에 관련해서 꼭 알아야하는 조건, 안내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살다보면 자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최소 한번씩은 있는데요. 승인을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이 급하다고 너무 빠르게 진행하면 좋지 않으니 대출을 할때엔 잘 체크해야합니다.

338

과도한 빚은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 잊지마셔야 합니다. 달마다 갚아야할 비용 확인을 위해서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이용한 금액이 적어서 이자가 적어도 연체는 안하셔야 됩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된다면 신용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대출제한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