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텐트 추천 상품 구매바로가기 TOP 7 안내


포스팅 정보

돔텐트 추천 및 구매 바로가기
돔텐트 Best 7 제품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금일은 돔텐트 추천, 상품 간단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돔텐트 상품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상품이 괜찮을지 고민이 될텐데요. 가장 많이 팔린 상품들을 안내드리니 구매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할인가 정보를 확인하세요.▼

돔텐트 추천 핫딜 상품모음

돔텐트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아이두젠 마운트프로 돔 텐트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이두젠 마운트프로 돔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369,000원
할인율 7%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79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대만족!!!입니다
아이두젠 마운트프로 돔 텐트, 블랙, 4인용
받아보구 펴보고싶어서 근처 바닷가 캠핑장으로 날잡아 다녀왔어요..설치도 쉽고 무게도 가벼우니 이용하기 너무 좋았어요..포근하게 잠도 잘 잤구요.열어놓으면 바람이 쓩쓩 잘도 들어오고 플라이?? 라고 하나..하튼 정면에 방충망이 있어서 모기걱정도없이 잘 놀았네요..이 가격에 이 성능이면 지인 추천도 가능이라 캠핑한다하니 뒤늦게 커플한팀이 놀러와서 감탄하고 갔네요~

유용한 정보 모음 ▼

에이원스토어 캠핑 원터치 자동 육각 돔 텐트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에이원스토어 캠핑 원터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122,810원
할인율 6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0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쉽게 펴지고 접혀요~색도 예뻐요
에이원스토어 캠핑 원터치 자동 육각 돔 텐트, 5~8인용
지금 가지고있는건 작아서 큰거를 산건데 더 쉽게 펴지고 접혀져서 대만족 중이요~!! 역시 원터치가 편하고 좋아요^^ 공원이나 당일 바닷가 갈때 가져가기 딱이에요~ 손으로 꾹 누르면 펴지고 폴대를 툭 누르면 쉽게 접혀요~ 가방에 담을때 조일수있는 웨빙끈이 끈이 아니고 버클방식인게 맘에 들어요 가방도넉넉해서 대충 넣어도 들어가네요 천장부분 은박코팅 살짝 찍혀있는데 원터치 버튼부분 닿는곳이라 어쩔수 없는것같구 위에 덮는 천이 있어서 괜찮을것같아요

스노우라인 아스트라돔 텐트

상품평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스노우라인 아스트라돔 텐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275,400원
할인율 19%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1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최신리뷰

간단한 가족캠핑용 가성비텐트
스노우라인 아스트라돔 텐트, 아이보리, 3-4인용
서브텐트를 구매해서 가족캠핑 다녀왔습니다 생가보다 이너텐트가 크고 넓어서 저희가족3인은 널널하게 취침했습니다 여름용 서브텐트로 구매하긴 했는데 사면 창이아닌 앞뒤 출입문만 개방인점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여름에는 플라이까지 치고 지내면 살짝 많이 더울듯 하고 이너텐트와 타프조합으로 사용해야할듯 합니다 일단 결로 없이 쾌적한 캠핑 다녀와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차모아 23년형 감성 캠핑 차박텐트 도킹텐트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차모아 23년형 감성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 사진을 눌러보세요.

상품가격 98,000원
할인율 38%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76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자 리뷰

차박도킹텐트
차모아 23년형 감성 캠핑 차박텐트 도킹텐트 카쉘터 고급 우레탄창문+모기장 포함 맞춤형, T215_모던블랙 L (우레탄창문포함), B.풀확장형
한동안 검색만하다가 결정했네요. 리뷰도 괜찮은듯해서 구입하게되었어요~ 배송3일 걸렸고요. 박스포장 잘되어서 왔어요. 생각보다 안무겁고요. 원단도 괜찮네요. 설치하려고 주차장으로~ 설치 정말 쉽네요. 도착과 동시에 후다닥~ 10분도 안걸렸나바요. 설치만 했을뿐인데 실내가 포근한듯한 ㅎ 날씨 풀리기만을~~기다립니다^^

ARBOR 아버 레몬에이드 4.0 터널형 4인용 가성비 텐트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ARBOR 아버 레몬에이드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49,000원
할인율 62%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자 리뷰

ARBOR 아버 레몬에이드 4.0 터널형 4인용 가성비 텐트, 레몬에이드4.0 업라이트(그라운드시트증정)

스위스마운틴 헥사돔 원터치 텐트

상품평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스위스마운틴 헥사돔 원터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77,500원
할인율 45%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96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원터치 텐트 최고!!
스위스마운틴 헥사돔 원터치 텐트, 그레이, 8인용
아이들과 캠핑을 이제막 시작했습니다 아들만 8살,5살,2살 이라 어디 가려면 진짜 정신없어요 그래서 원터치를 찾던중에 쿠팡체험단에 뽑히게되어 들어가봤는데 제가 원하던 텐트가 똭!!하니 있더군요 그래서 잽싸게 담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색깔은 사진과 거의같아요 좀 튀는걸싫어해서 회색을 선택했는데 무난하니 딱 좋더군요 집에 비슷한 색감의 버팔* 타프가 있는데 완전 딱이 더군요 집에서 펴보기엔 싸이즈가 커서 일단 캠핑할 바닷가에가서 펴봤습니다 애들은 이리저리로 뛰어다니고 정신없어서 어떻게피칭하나 걱정했는데 완전 쉽더라구요 밑쪽다리를 먼저 펴고 위를 딱 눌러주니 한번에 펴졌습니다. 여자혼자 펴기도 쉬워요 저희다섯 식구 잠자기에도 좁지않고 잘수있었어요 근데,여름 바닷가에서 자서 그런거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 텐트안쪽에 결로가 생기더군요 그치만 면텐트가 아닌이상 이정도는 감안해야한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시간 지나고 해뜨니 자연적으로 다 마르긴하더군요 원터치 큰텐트원하신다면 괜찮은 아이템이라생각 합니다 지금은 … more

고질라 헥사돔 6각 원터치 텐트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고질라 헥사돔 6각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97,5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17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베스트리뷰

초간단 설치와 초간단 해체 텐트
고질라 헥사돔 6각 원터치 텐트, 코발트블루, 5~6인용
드디어 따뜻한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작년 11월까지 정말 열심히 캠핑을 하러다니다가 겨울에는 잠시 쉬었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추울때는 캠핑하기 좀 어려워요. 다시 캠핑을 다니려는데, 원래 텐트는 설치에 시간이 걸리고, 원터치는 부모님께서 다시 접어넣는걸 너무 어려워합니다. (제가 같이 갈때만 사용해요) 같이 가고싶은 사람이 늘어날때 추가 텐트로 사용하려고 간편한 원터치 텐트로 선택했습니다. 5-6인용이라고 되어 있는데 성인은 3~4명정도 편하게 쓸 수 있을거같고 아이까지 하면 5명정도는 사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고질라 캐릭터를 보고 산것도 있지만 진한 녹색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6면중에 4면에 창이나 문이 있어서 덜 더울거 같아요. 집앞 마당에 설치해서 아이들과 놀때 너무 좋습니다. 비가 내리지 않아 방수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튼튼해 보입니다. 저희는 타프 밑에 칠거라 큰걱정은 없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이번시간에는 돔텐트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셨나요? 소개드린 제품외에도 더 다양한 상품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고요. 현재 할인률도 높은 상품도 보이니깐 잘 활용하세요. 그럼 이것으로 제품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opang_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