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전용대출 대상 및 한도 알아봅시다

최근 경기불황으로 인해서 자금을 마련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오늘은 대학생전용대출 조건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해가 거듭되면 될수록 경제는 갈수록 어두워지고 있는 상황인데 올해는 조금씩 풀린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상황이 넉넉치 못한 서민들의 경우 더욱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판단으로 잘 버텨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정부지원상품이나 금융상품들에 대한 관심을 더욱더 가져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339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한도조회 및 승인심사까지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생체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이 정확하고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특별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준비를 해봤는데요. 대학생전용대출 관련 조건, 대상, 얼만큼 가능한지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전용대출 안내

긴급한 생활자금 혹은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직업이 없는 무직자이거나 신용이 낮은 서민이라면 대출을 받기도 쉽지 않은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1금융권에서는 목돈 빌리기에는 기준이 높아 소득 및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있고, 그래서 다음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저소득층 서민들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들은 말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대학생전용대출 신청대상 및 자격조건

국민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고 연소득이 3,500만 이하라면 신청가능합니다. 카드 연체가 너무 많아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면 승인율이 상당히 높은 상품입니다.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스마트폰이나 신용카드가 있다면 소득없이, 직장없이, 무서류로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영업점 기준으로 각 개인마다 차등적용 될 수 있고 필요서류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상환최대 기간은 5년이내이며 만기일에 전액 상환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스마트폰 시대가 되면서 일상은 물론 대출시장에도 커다란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서 상담사와 상담하지 않고서 비대면으로 승인심사를 받는 것도 가능해졌는데요.

대학생전용대출 상품 승인 심사를 받는 방법도 정말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상품 심사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소액이라면 특별히 복잡한 서류가 없더라도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를 받은후 모바일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이 되신다면 본인계좌를 연결해서 필요한 곳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상품 안내

오늘 소개드린 대학생전용대출 상품은 바이러스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오늘 언급한 대출 상품의 조건이나 등급이 안맞을 수도 있을텐데요.

다른 상품을 찾을 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본 사이트의 다른글보기를 하는겁니다. 오늘 소개한 대학생전용대출 상품 말고도 수많은 상품을 볼 수 있어요.

그래도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처럼 비대면으로 은행에 가지 않고서 본인에게 잘 맞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비상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대학생전용대출 관련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상품을 고를 때 위의 내용을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승인을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정보들을 잘 숙지하고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098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이므로 문제가 될 것은 미리 예방해야 합니다. 매달 청구되는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이자도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가기

그리고 이자가 아무리 적어도 연체는 하시면 안됩니다. 연체를 계속 하게되면 신용도에도 타격이 크고 신용회복에도 많은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위 포스팅 잘 참고하셔서 원하는대로 승인받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