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은행방문없이 가능한곳 어디일까?

오늘은 내집마련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무직자도 300만원까지 빌리기가 가능한 상품으로 무방문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한해가 지나면서 경제가 조금씩 살아날 것이라고 하는데 아직 서민들은 크게 체감을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소득층 서민의 경우에는 이런 시기를 잘 버티는 것이 정말 중요할 것 같은데요. 그럴수록 금융상품에 대한 더욱더 정확한 정보와 명확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427

최근에는 스마트폰앱으로 한도조회부터 승인심사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본인인증을 통해서 승인심사를 매우 정확하고 간단히 할 수 있어서인데요. 소액은 모바일에서 필요서류준비 없이도 간단하게 승인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소득이 낮은 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내집마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관련 정보 알아봐요.

내집마련 안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통 소득이 없는 무직자이거나 신용이 낮은 분들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제1금융권에서 자금을 빌리기 위해서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그래서 다음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지원상품의 경우에는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상품이므로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방법입니다.

내집마련 신청대상은?

위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근 3개월동안 소득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만 잘 챙긴다면 쉽고 빠르게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하셨다면 특별한 소득이 없어도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각 개인의 신용상태와 소득에 따라 한도와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 5년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온라인 시대가 되면서 금융업계의 상품들 대부분이 비대면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바뀌고 있습니다. 직접 지점에 가지 않고 대출 가능여부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내집마련 상품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앱을 이용하시면 365일 24시간 승인 신청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간단히 본인인증을 하고 상담정보를 제출하여 신청합니다.

대출이 승인된다면 필요한 자금을 본인의 계좌와 연결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자금이 필요한 서민분들을 위한 내집마련 관련글을 써보았습니다.

살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꼭 있는데요. 승인을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환여부는 어떻게 되는지, 이자는 얼만지 잘 숙지하시는 것 잊지 않으셔야 합니다.

금액이 아무리 적어도 상환을 못하면 온전히 본인에게 피해가 오기 때문에 철저하게 계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달 상환할 비용이 얼마인지 쉽게 알아보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품금액이 소액이라 이자가 적어도 연체는 절대 하지 마셔야 합니다. 연체를 하게되면 신용도가 떨어질 수 있고 그 신용도를 회복하는데에도 많은 시일이 걸릴수 있습니다.

조건이 맞으시는 분은 잘 활용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내집마련 상품 외 다른 상품 안내

이번시간에 소개드린 내집마련 상품은 당일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같은데요.

혹시 승인조건이 맞지 않으시거나 등급이 너무 낮으신경우는 심사탈락이 될 수도 있습니다.

413

다른 방법 중 하나로써 은행앱을 활용하여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는것입니다. 자주 업데이트가 되기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금융사들 공식사이트에 직접 방문하여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처럼 직접 은행에 가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상품 정보확인이 가능하니 비상금이 필요하다면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