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출 추가대출 무직자도 가능할까

모바일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대출심사에서 실행까지 평균 60초면 해결이 되는 상품이 있는데요.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은 내집마련 대출 관련 정보입니다.

뉴스등을 보면 경기가 풀리고 있다고 하지만 서민들 지갑은 더욱 가벼워지는게 현실인거 같습니다. 상황이 넉넉하지 못한 서민들은 이런 상황을 버티는 것이 더욱 힘들 수 있는데요. 이렇게 급락하는 경제위기속에서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은행권 이용은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230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모바일로 인증하는 것이 매우 정확하면서 쉽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특별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집마련 대출 관련 정보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내집마련 대출 안내

신용도가 낮고 소득이 낮은 서민을 위한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적은 서민은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시중은행같은 1금융권에서 목돈을 융통시키려면 높은 요구사항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타사보다 금리가 높은 대부업체는 신청이 간단한 반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내집마련 대출 대상 및 자격조건

기본적으로 총 3개월이상 근무를 하셨던 근로자이면서 연소득 4,500만 이하인 서민들이 대상입니다. 신용문제가 크게 없다면 간편하고 빠르게 승인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본인명의로 된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는 신용카드가 있으면 직장이 없어도 복잡한 서류심사 없이 승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영업점마다 심사기준에 따라 개인마다 한도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으니 자유롭게 상환을 하시면 되고 최대 5년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일상 뿐만 아니라 금융시장도 대부분 비대면으로 상품이용이 가능하도록 바꼈습니다. 직접 대면하지 않고서 온라인으로도 무서류로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내집마련 대출 상품 승인 심사를 받는 방법도 매우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서 해당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접수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본인의 조건만 부합한다면 어플 다운로드만으로 본인인증 후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만족된다면 본인계좌로 자금을 이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을 위한 내집마련 대출에 대한 정보들을 간단하게 소개드렸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할때가 꼭 있는데요. 급전이 필요하더라도 여러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이므로 문제가 될 것은 미리 예방해야 합니다. 매달 이자비용을 쉽게 알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대출이자 계산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품이용금액이 적더라도 최대한 연체는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만약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등급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추후 대출제한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 잘 참고하시되 무리한 대출은 지양하시길 바래요.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때

오늘 소개한 내집마련 대출 상품은 신용이 좀 낮더라도 승인이 된다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위에서 언급한 대출 상품의 승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상품을 알아봐야합니다.

398

다른 방법중 하나로써 이사이트에서 업데이트한 다른 상품을 참고하실 수도 있습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나에게 맞는 정보를 쉽게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으로 대출 비교사이트를 방문해서 상품을 찾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찾으실 수 있으니 비상금이 필요하다면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