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수급자대출 모바일 무직자 부결사유 및 조회 안내

무직자이신 분들은 소득 증빙을 하기 어려워 대출 신청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오늘은 기초수급자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릴까 해요.

바이러스로 인한 경기가 점점 살아날 것이라는 말이 나오면서 경제가 좋아진다는 말도 있습니다. 사실 우리같은 서민들의 경우 이런 상황이 더욱더 힘들다 느껴질텐데요. 그만큼 어려운 시기인 것은 다들 알고 있으니 잘 헤쳐나갈 수있도록 좋은 판단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165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상품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모바일 본인인증을 통해 심사를 매우 간단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소액의 경우에는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으로 쉽고 빠른승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과 신용 모두 낮은 서민분들을 위한 기초수급자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수급자대출 안내

비대면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몇가지 조건만 충족한다면 곧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업이 없는 무직자이거나 신용이 낮은 서민이라면 대출을 받기도 쉽지 않은데요.

생각하시는데로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기에는 요구사항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기초수급자대출 신청대상 및 자격조건

소득이 낮으신 분이나 학생이라 학자금 대출로 필요하신 분도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카드 연체가 너무 많거나 금융사기이력이 있으신 분이 아니라면 높은 승인율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으신분 또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특별히 복잡한 서류없이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한도 및 금리는 심사를 거쳐 각개인마다 차등적용이 되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최대 5년이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내에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스마트폰이 일반인들도 모두 사용하게 되면서 금융업도 큰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직접 지점에 가지 않고서도 대출 가능여부를 손쉽게 확인가능하고 무서류로 가입이 가능한데요.

기초수급자대출 상품 승인신청을 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무방문, 무담보로 웹사이트 또는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상담정보, 필요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그리고 승인조건이 만족이 된다면 본인계좌와 연동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때

오늘 소개해드린 기초수급자대출 상품의 경우 급한 목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렇지만 말씀드린 상품과 본인의 조건이 안맞아 심사탈락이 될수도 있는데요.

본 사이트에서 다른글보기를 하시면 오늘 알려드린 상품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기초수급자대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대출나라 사이트를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정 상품 외에 대부분 상품이 비대면으로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니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결론

오늘은 기초수급자대출에 대해 정리하면서 관련내용, 조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살아가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매달 상환여부, 이자는 얼만지등을 잘 체크하시는 것 정말 중요합니다.

504

작은 금액이라도 상환하지 못하면 피해가 온전히 자신에게 오니 항상 철저히 계획을 세우시길 바래요. 매달 갚아야할 비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인터넷에서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금액이 적어도 연체는 최대한 하지 않아야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추후 대출제한이 될 수 있고 신용회복에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