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가계대출 총정리 (무직자, 저신용자자금대출등)

요새 특히 소상공인들은 정말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근로자 가계대출 조건과 후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경기는 하루하루 안 좋아지고 있고 우리같은 서민들 지갑은 더 가벼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기가 쉽게 나아지지 않듯이 서민들의 어려움도 계속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럴때일수록 제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시중은행의 경우 소득 및 신용에 따라서 최대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목돈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223

최근에는 은행어플로 한도조회와 승인심사를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인증이 정확하면서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은 앱을 통해 서류준비없이 간편하게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소액 마이너스대출로 직업이나 소득 조건 없이 이용이 가능한 근로자 가계대출 상품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곧바로 상품에 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자 가계대출 안내

소득이나 직업이 따로 없어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거의 없거나 무직자의 경우에는 대출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일반적으로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으므로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책으로 생각하는 대부업 회사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높은 금리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짙은 방법입니다.

근로자 가계대출 대상은?

신청자격은 연소득 3,500만 이하이며 신용이 낮으신 서민들이라면 이용가능한 정부지원상품입니다. 시중은행에 대비해서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해서 대환 목적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소득증명원, 의료보험료 서류 등 복잡한 서류없이 심사가 가능합니다.

금융권 규정에 따라 최대한도 및 금리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이 있으며 최대 5년이내로 이용가능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이제는 온라인에서 모든 것이 가능해진 만큼 대출시장도 그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영업점에 직접 가지 않고서 온라인에서 상품정보 및 승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근로자 가계대출 상품 승인 심사를 받는 방법 또한 정말 간단한데요. 모바일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방문없이 쉽게 심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바일을 이용한다면 평일은 물론 주말대출도 24시간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승인조건이 충족이 되면 한도 내에서 본인계좌로 상품을 자유롭게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정부지원상품인 근로자 가계대출에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살아가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승인심사를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달에 얼마씩 갚아야하는지도 잘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이라는 것을 잊지말고 신중하셔야 합니다. 매달 청구되는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이자도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가기

그리고 상품이용금액이 적어 매달 청구되는 이자가 적어도 연체는 하지 않으셔야 됩니다. 연체를 할 경우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고 신용회복을 하는데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정보

오늘 소개한 근로자 가계대출 상품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날을 보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하지만 혹시 승인을 못받으셨다면 또다른 방법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121

다른 상품을 찾는 방법 중하나로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여 본인의 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근로자 가계대출 외에도 본인의 조건에 맞는 다른 수많은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별 홈페이지에 방문 후 원하는 정보를 추가로 더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이처럼 직접 은행을 가지 않고서도 본인의 조건에 부합하는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