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대출 한도 조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최근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세상이 많이 바뀐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 시간을 통해 개인사업자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2021년이 되면서 경기가 많이 풀릴 것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가 쉽게 나아지지 않듯이 서민들의 어려움도 계속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처럼 불경기속에서 1금융권같은 시중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보통 소득수준과 신용에 따라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자금을 마련하기 쉽지 않습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간단하고 정확하게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해서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은 앱을 통해 서류준비없이 간편하게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를 했는데요. 무직자, 청년, 프리랜서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좀더 자세히 상품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안내

소득, 직업 불문하고 누구나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업이 없는 경우 대출을 받기도 힘들지만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아시는바와 같이 1금융권에서는 목돈 빌리기에는 기준이 높아 소득 및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있고, 그래서 다음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저소득층 서민들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들은 말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신청자격

연소득 소유자산 등 대출여건이 좋다면 가장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큰 신용문제만 없다면 매우 양호하고 간편하게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된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했다면 직장이 없어도 이용 가능하며 재직증명서, 소득증명원, 급여이체, 의료보험료 납부내역 등과 같은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한도 및 금리는 개개인마다 차등적용될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는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상환 기간은 5년이내이며 상환 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분할 및 만기일시상환 방법이 있습니다.

신청방법 안내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일상 뿐아니라 금융업도 큰 변화가 온 것 같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조건확인 및 심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개인사업자대출 상품 승인 심사를 받는 방법 또한 정말 간단한데요. 비대면으로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로 간단하게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빠르게 설치한 후에 본인인증을 간단하게 하고 대출가능여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충족이 될 시 본인계좌와 연결하여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간단하게 자금이 필요한 서민분들을 위한 개인사업자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일상을 살아가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금융 문제가 생기지 않게 조건과 이자 등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미리 체크를 잘해둬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될 것을 예방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상환비용 확인을 위해서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상품이용금액이 적어도 연체는 절대 하지 않으셔야 됩니다. 연체이력이 쌓이게 되면 대출제한이 걸릴 수도 있으며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조건이 부합하시는 분은 잘 활용해 보세요.

개인사업자대출 상품에 승인을 받기힘들다면?

오늘 소개한 개인사업자대출 상품은 급한 목돈이 필요할 때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하지만 혹시 오늘 언급한 정부지원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으신다면 또다른 상품을 알아봐야하는데요.

개인사업자대출

하나의 방법으로 본 사이트에서 다른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상품 외에도 찬찬히 다른 상품들은 본인의 조건에 잘 맞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조건이 맞지않으면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각자의 상황에 맞게 또다른 방법들도 찾으실 수가 있으니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