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한눈에 파악하기

많은 분들이 요새 어려움을 겪으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렇게 이번 시간에 알아보려고 하는 정보는 개인돈대출 관련 내용입니다.

요즘 경기 상황이 시간이 지나 갈수록 좋지 않아서 서민들의 여유도 조금씩 사라져만 가고 있습니다. 월급이 적은 서민들도 경기회복을 체감할 수 있도록 어서 힘든시기가 지나가면 좋겠는데요. 이처럼 제1금융권같은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일반적으로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124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모바일로 신청도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 생체 인증을 통해서 심사를 매우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100만원 정도의 소액은 모바일어플로 서류 준비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보를 취합해보았는데요. 자격, 금리, 기준 등 개인돈대출 관련 정보를 소개드릴게요.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봅시다.

개인돈대출 안내

간단한 조건 몇가지만 충족이 된다면 어렵지 않게 자금을 빌릴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금융권에서 직업이 없거나 무직자의 경우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아시는대로 1금융권에서 자금을 융통시키기 위해서는 높은 기준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많고, 대부업체들은 간소화된 절차대신에 금리가 높아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는데 저소득층 저신용 서민을 위해 나온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짙은 방법입니다.

개인돈대출 대상 알아보기

최근 3개월 이상 근로자이거나 사업자라면 사업자등록증이 있으신분들이 대상입니다.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에 이용중이 상품을 청산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으신 서민분들이라면 복잡한 서류없이 간단하게 심사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저 50부터이며 최대한도는 영업점 심사를 통해 차등적용될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비대면 시대가 오면서 일상 뿐아니라 금융업계에서도 모든 것들이 비대면화 되고있습니다. 은행에서 직접 대면하지 않고서 온라인으로 상품정보 및 심사까지 받을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는데요.

개인돈대출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정말 쉽습니다.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서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소액이라면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당일 빠르게 상품 심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심사가 완료되고 대출이 승인이 되면 본인계좌와 연동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간단히 비상금이 필요한 서민을 위한 개인돈대출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꼭 있는데요. 승인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금융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상품을 꼼꼼하게 잘 확인하시고요.

미리 체크를 잘하셔서 상환할 때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게 계획을 잘 짜시길 바랍니다. 한달 갚아야할 이자를 계산하시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 활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출 금액이 아무리 소액이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시길 추천합니다. 연체이력이 남는다면 신용등급도 떨어지고 신용회복을 하는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위의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개인돈대출 승인 잘받으시길 바랍니다.

나와 맞는 상품 찾기

오늘 소개한 개인돈대출 상품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날을 보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혹시 오늘 설명드린 상품의 승인이 힘들다면 또다른 상품을 찾아야하는데요.

036

본사이트에서 이전글보기를 통해 다른상품을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개인돈대출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른방법 중 하나로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온라인을 활용해서 24시간 언제든지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