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차보증금대출 가능한곳정리 (은행,카드사)

최근 많은 이슈가 있으면서 돈을 빌리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임차보증금대출 관련된 내용을 안내해보려고 해요.

작년부터 시행한 정부 지출 확대 등 영향에 갈수록 경제가 좋아질 거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같은 서민들의 경우 이런 상황이 더욱더 힘들다 느껴질텐데요. 이런 시기일 수록 자금관리를 철저히 하고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도 잘 확인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임차보증금대출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정확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은 모바일앱을 통해서 빠른소액대출 승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준비를 해봤는데요. 임차보증금대출 관련 조건, 대상, 얼만큼 가능한지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곧바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임차보증금대출안내

단기 대출 또는 소액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소득에 관계 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거의 없거나 무직자의 경우에는 대출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아시는대로 시중은행등의 1금융권에서 자금을 빌리기 위해서는 높은 기준으로 인해 부결될 경우가 많고, 결국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임차보증금대출신청자격

일반생활자금 용도의 경우에는 증빙이 필요하지 않고 1회 최대 300만원 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높은 금리 상품을 이용이 중이었던 분이라면 대체도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과도한 연체기록이 없다면 1년이상 사용한 신용카드로 본인인증이 되며 서류없이 심사신청도 가능합니다.

개개인마다 심사를 통해 금리 및 한도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는 상품으로써 최대 이용기간은 5년이내입니다.

신청방법

이젠 모든 것들이 비대면으로 가능해지고 있는 것처럼 대출업계도 스마트폰으로 모두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서도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 및 심사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이 나왔는데요.

임차보증금대출 상품 승인 신청을 받는 방법도 정말 간단한데요. 해당 금융기관에 방문하시거나 스마트폰 어플로 간단히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어플 또는 웹사이트를 이용한다면 24시간 빠른 당일 대출도 가능합니다.

대출이 승인된다면 필요한 자금을 본인의 계좌와 연결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간단히 정부에서 지원하는 임차보증금대출에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살다보면 이렇게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수가 있는데요. 돈이 급하더라도 상품을 가입하실때에는 상환가능여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두셔야 합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상환하지 못하면 피해가 본인에게 오기 때문에 상환계획은 항상 철저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매달 갚아야할 비용 확인을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소액이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연체 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도 문제가 생길 수가 있고 추후에 대출 제한까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임차보증금대출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와 맞는 상품 찾기

이번시간에 알려드린 임차보증금대출 상품은 급하게 생활자금이나 사업자금이 필요하면 잘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혹시 승인조건이 맞지 않으시거나 등급이 너무 낮으신경우는 심사탈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임차보증금대출

방안중에 하나는 본사이트에서 다른 상품정보글을 활용하는겁니다. 자주 업데이트가 되므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중에 하나로 대출나라 라는 사이트를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직접 은행을 가지 않고서도 본인의 조건에 부합하는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