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최대한 빠르게 가능한 상품 안내

어려운 시기이지만 도움을 드리려고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관련된 정보를 살펴볼까 합니다.

해가 거듭되면 될수록 경제는 갈수록 어두워지고 있는 상황인데 올해는 조금씩 풀린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가 쉽게 좋아지지는 않겠지만 힘든 시기가 빨리 지나 갔으면 좋겠는데요. 그런만큼 철저한 재테크 및 정확한 금융정보가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요즘엔 모바일로 바로 본인인증이 가능해져서 복잡한 서류나 심사없이 빠르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생체인증으로 본인인증을 매우 정확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스마트폰어플을 통해 서류없이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볼 내용은 서류나 방문없이 빠르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정보에 대해 알아볼려고 해요.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안내

소득, 직업 불문하고 누구나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무직자나 신용이 낮으신 분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생각하는대로 시중은행은 높은 요구사항으로 기준을 만족하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대부업체를 알아보면 신청과 절차는 간단한 반면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짙은 방법입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대상 및 자격조건

사업자 또는 최근 3개월동안 근무한 근로자이면서 근로자 서민 대출이 필요하신분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 대비해 비교적으로 승인율이 기본적으로 높아서 쉽고 빠르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연체기록이 있으신 분이 아니라면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심사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최대한도 및 금리는 각 영업점 규정의 자체심사에 따라 조건이 차등적용될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기간은 5년이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1년단위로 선택을 직접 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이제는 비대면 시대가 된 만큼 금융업계의 상품들도 온라인으로 이용가능하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직접 지점에 가지 않고 대출 가능여부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면서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은행에서 심사를 받을 수 있고 간단히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한다면 손쉽게 5분안에 승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심사가 완료되고 대출이 승인이 되면 본인계좌와 연동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간단하게 자금이 필요한 서민분들을 위한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살다보면 자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최소 한번씩은 있는데요. 상품을 가입하시기 전에도 필요한 정보들을 잘 숙지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금액이 적더라도 상환을 못하면 본인에게 피해가 오기 때문에 계획을 철저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달 갚아야할 비용확인을 위해 대출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액이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만약 연체이력이 남는다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추후 대출제한도 생길 수 있습니다.

조건이 되는지 잘 확인 하신후 안전하게 상품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때

오늘 소개한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상품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서민들 또는 소상공인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 오늘 말씀드린 대출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방안을 찾으셔야합니다.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만약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분은 스마트폰 은행어플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잘 정리된 각 금융사 공식 사이트에 방문후에 추가로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또한 금융사들 공식사이트에 직접 방문하여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자신에게 제일 잘맞는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